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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보 사장님은, 온라인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지 않으면 안 되는 이유

올웨이즈코퍼레이션 2024. 4. 15. 13:15

 

 

쇼핑몰 운영하고 있는 사장님이라면

라이브커머스를 필수로 진행해야 하는 이유

알려드리겠습니다.

 

 

1. 고객 소통

 

 

상품을 이용하는 고객과 상품에 대해 질문, 의견 등 피드백을 직접 받아볼 수 있는 자리이며

고객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.

지면으로만 전달할 때보다

전문 쇼호스트가 제품의 정보를 전달하고

직접 사용하며 실제 실물이 어떤지 생생하게 전달받을 수 있어

매출 상승에 효과적인 장점도 갖고 있습니다.

 

 

 

2. 브랜드 인지도

 

아무리 좋은 제품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

알아볼 수 있는 고객은 없습니다.

우리 제품이 왜 어떤 면에서 좋은지 많이 알리고

제품이 필요한 고객에게 닿기 위해서는

온라인에서는 여러 곳에 노출이 되어야 합니다.

그러기 위해선 라이브커머스가 효과적입니다.

 

 

  • 라이브커머스 시청자에게 브랜드의 가치, 이미지를 직접 보여주어 인지도 향상에 효과적이다.
  • 전문 쇼호스트의 진행으로 차별화된 홍보를 할 수 있다.

 

3. 매출 상승

 

 

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제품을 직접 보여주고, 테스트하고

시각적으로 보여줌으로써 고객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여

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는 좋은 홍보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.

 

그리고, 라이브커머스만 진행하는

다양한 할인, 이벤트, 구매 혜택 등을 통해

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.

4. 무엇보다 효과적이다

 

 

라이브커머스는 비싸지 않습니다.

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하고 많은 고객에게 광범위하게

노출, 도달이 가능하며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.

 

그리고 라이브커머스 데이터 분석을 통해

고객 특성, 구매 패턴을 파악하여

추후 마케팅 전략을 계획할 때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 

라이브커머스 언제 해야 효과 좋을까?

 
  • 신제품 출시 시에!

신제품의 특징, 장점 등 인지도가 적은 제품은 직접 시각적으로

전문 쇼호스트를 통해 알리는 것이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.

요즘은 쇼핑 고객이 다양한 대형 플랫폼인 네이버, 쿠팡, 카카오톡 등

소상공인, 개인사업자 등 초보 사장님이라면

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 진행 혜택도 있으니

쉽게 접근할 수 있고, 많은 고객에게 우리 제품을 알리기에 좋은 기회입니다.

 

그 외

매출이 저조한 제품의 재고를 이벤트, 할인행사 등을 통해 정리할 수 있다는 것도

큰 장점 중에 하나입니다.

 

 

올웨이즈코퍼레이션 '라이브커머스'를 이용해야 하는 이유?

 

 

 
  1. 다수의 방송 경험 보유
 
 

라이브커머스 채널이 잘 마련되어 있어

초보 사장님께서도 쉽게 이용하실 수 있지만

아무래도 전문 쇼호스트와 전문 장비를 이용하여

진행하는 것에는 큰 차이점이 있습니다.

 

우리 상품의 장점을 정해진 짧은 시간 내에

잘 알려야 하고

경험이 없으신 분들은

진행하는데 다소 어려움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저희는 고화질의 영상 촬영과

다양한 경험이 있는 전문 쇼호스트 보유하고 있어

문제없이 매끄럽게,

혹여나 문제 발생 시에도 여러 상황에서

대처한 경험이 있기에

큰 걱정 없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고

문의사항은 메일 또는 전화 주시면

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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